강남쩜오 가장 많은 여종업원과 손님들이 모이는 이유? 현실적인 쩜오에 관한 이야기⛽⛽

이글을 쓰는 목적과 이유

보통 처음 인터넷 구직으로 가장 많이 입문하는 경우가 쩜오이다. 손님도 그렇고 아가씨도 그렇고 가장 많이 입문하는 화류계가 쩜오가게들이다.손님입장에서는 사이즈 좋은 친구들을 만나고 싶은데 텐프로같은 곳은 방문이 힘들고 보통 쩜오에서 부터 룸돌이 생활을 시작한다. 여성종업원(아가씨)들 역시 텐프로 가게에는 부족하고 쩜오부터 시작을 해서 가다듬고 난 다음 텐프로가게로 가는 것이 이젠 정형화된 코스이다. 그리고 실질적으로도 이 방법이 가장 좋다. 그렇기 때문에 쩜오가 어떤 면에서 가장 출발코스로 좋은 곳인지 명확하게 구분하고 실질적인 생리에 대해서도 알 필요성이 있다.

글의 요약

  • 하이쩜오의 개념은 완전히 사라진지 오래
  • 대형쩜오에서 시작하는 것을 추천
  • 공주놀이도 여전히 가능
  • 대부분 마인드 아가씨로 구성된 집단
  • 대형쩜오>신생쩜오

개요

사실 지금 현재 일을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쩜오의 개념에서 하이쩜오는 사라진지 오래다. 보통 쩜오라고 하는 가게들은 유니크,임팩트,더글로리,라이징,구구단,인트로 정도로 나눌 수가 있다.보통은 이 5개가 쩜오들 가게이고 강남에서도 나름 장사가 잘되는 가게들이다. 허나 이들 가게도 지금은 2부가 힘든 부분이 많다.새벽에 손님이 없어서 첫 방 보고 난 다음에는 갯수가 이어지지 않는다는 것. 그렇기 때문에 언니들 입장에서도 손님관리를 잘 하고 지명 관리를 잘해야하는 상황이 발생한 것. 예전처런 손님들이 터져셔 굳이 지명관리를 안해도 갯수가 자연스럽게 쌓여가는 그런 상황이 아니라는 것이다.보통 쩜오에서도 나름 하이쩜오로 불렸던 유니크와 임팩트 역시 지금은 다른 대형쩜오랑 비슷한 상황이라는 것.이 두가게 역시 마인드로 살아가는 언니들이 대부분이다. 가게를 대표하는 얼굴인 친구들은 여전히 공주놀이를 하면서 버티기도 하지만 그 외 친구들은 대형쩜오와 마찬가지로 노는 친구들이 많다는 것. 그렇기 때문에 이젠 쩜오내에서 가게의 구분은 굳이 지을 필요가 없는 것이다.위에서 언급한 5개의 대표적인 쩜오가게들의 수준은 비슷하다는 것이다.

대형쩜오 5곳과 신생쩜오의 차이

대형쩜오 가게들의 특징

위 5개 쩜오가게들은 사실 하이쩜오 마담들이 포진해있다. 세상이 바뀌고 손님들의 방식이 바뀌었다 하더라도 클래스는 무시할 수 없는 법. 나이가 많고 오랜 구력을 자량하는 옛날 쩜오 마담들도 여전히 장사를 하고 있다. 그러니 그 사람들의 스타일은 여전해사 나름 고급손님들이 방문을 하기도 한다. 그렇기에 처음 쩜오에서 일을 시작하는 아가씨들은 나이가 많은 마담 밑에서 일을 하는 것을 추천한다. 특히나 20,30대 젊은 부장들이 새끼없이 방을 받는 경우가 많은 곳은 아가씨들이 오랫동안 버틸 수 있는 요소들이 거의 제로다. 그러니 나이가 많고 경력이 많은 마담 밑에서 일을 하는 것이 쩜오가게를 선택하는 친구들에게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보통 대형쩜오는 이런 구력이 있는 마담들이 가게마다 포진해 있어서 예전 하이쩜오의 기억과 추억을 기대하는 사람들은 그나마 비슷한 결을 느낄 수가 있을 것이다.

신생쩜오 가게들의 특징

보통 신생쩜오라고 하면 자리의 위치는 나쁘지 않다. 오랫동안 하이쩜오 가게를 운영하는 곳에서 오픈한 곳들도 많이 있으니까. 하지만 이런 가게들의 내부 구성원들에 대해서 잘 알아보아야한다. 보통 이런 가게들은 레깅스,셔츠,하드코어,풀싸롱,안마방 같은 곳에서 근무를 하다가 세력을 확장해 오픈한 팀들이 많이 있다는 것이다. 그 말인 즉슨, 강남에서 가장 질떨어지는 사람들이 모여서 가게를 운영하고 있다는 것이다. 그렇기에 그 가게를 다니는 사람들의 수준을 말 할 필요도 없는 것이다. 처음에 아무것도 모르고 이런 신생쩜오로 출근을 시작해서 화류계 첫 발을 딛는 친구들은 가히 끔찍한 광경을 볼 수 도 있다는 것. 그러니 신생쩜오 가게들은 피하는 게 좋다.

손님들 입장에서 바라본 쩜오

손님들 입장에서 쩜오는 굉장히 좋은 가게에 속한다. 사실 쩜오역시 하이쩜오 시절에는 돈 없는 사람들이 방문하기 힘든 업소였다. 확실한 체계가 있는 곳이었기 때문에 주대역시 비쌋기 때문이 술값이 한 두푼이 아니었다. 하지만 코로나 이후에는 여러장릐 사람들이 섞이는 바람에 가게자체의 분위기가 많이 바뀌어 버렸다. 심지어 입금제 가게를 표방하는 쩜오 가게들도 생겨버린 것. 그렇기 때문에 주대의 격차가 생기고 인터넷 장사를 하는 마담들도 늘어나게 된 셈이다. 아가씨를 관리하는 부장역시 붙밖이 시스템으로 바뀌어버려서 새끼마담이 필요없자 스스로 영업전에 나서면서 장사를 할 수 있게 되었다. 남자가 마담보다 더 술을 많이 파는 광경도 보여지고 있는 것.마치 돈 좀 더 얹어서 방문하는 퍼블릭 가게가 된 셈이다.그러니 손님입장에서는 좀 더 편하게 즐길 수도 있고 술 값을 후려치기 하면서 다닐 수 있게 된 계기가 된 것이다.주대는 떨어지니 방문이 어렵지 않고 이쁜 초짜친구들을 많이 만날 수 있는 구조라 손님입장에서는 훨씬 나아진 상황이라는 것.

아가씨들 입장에서 바라본 쩜오

아가씨들은 보통 쩜오에서 많이 시작을 한다.일단 대형업소이다보니 아가씨들을 많이 필요로 하고 방 갯수로만 보았을때 쩜오보다 많은 룸을 보유하고 있는 곳이나 손님들을 받는 곳은 없다(이 홈페이지 에서는 레깅스,셔츠,하드코어 같은 가게들은 가게로 취급하지 않는다)그렇기 때문에 아직 미완성 된 아가씨들은 쩜오에서 일을 시작하는 것이 좋다. 일을 배우고 준비를 한 다음 텐프로나 텐카페로 넘어가는 것을 추천한다. 일이라는 것은 하이가게라 불리는 이 3곳에서는 거의 비슷하기 때문이 가게를 옮기고 장르를 옮기더라도 이질감 없이 잘 적응할 수 있는 기본 베이스 지식과 경험을 습득할 수 있는 곳이 쩜오이다. 수입도 투자대비 하루에 100만원이상 꾸준히 벌 수 있으며 충분히 투잡으로도 일이 가능한 곳이다. 사이즈에 따라 공주놀이도 가능하긴 하지만 대부분은 손님과 꾸준히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 성격과 역할을 필요로 하는 곳이기도 하다.

글을 마치며

쩜오를 다니고 싶은 손님들은 꾸준히 한 팀 (마담과 부장)과 거래를 하면서 연을 쌓아가면 자연스럽게 많은 것들은 쉽게 얻을 수가 있다. 매너가 좋은 손님이라면 더욱이 그러한 것. 그렇기 때문에 한 곳에서 열심히 매출을 올려주고 에이스를 마주하면 된다. 아가씨들은 자신의 사이즈게 맞게 일 하는 것이 좋다. 사이즈가 되지도 않는데 텐프로 텐카페 가서 불청객마냥 쳐박혀 있는 것보다 쩜오에서 일정하게 돈을 벌면서 일 하는 것이 가장 효율적이다. 어떤 분야든 주제파악하고 살아가면 그 모든 것들이 제대로 보이는 법이고 수익적인 면에서도 괜찮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술집아가씨로 살아간다는 것은 하루하루 시간낭비를 하러 오는 것이 아니라 돈을 벌러 왔다는 것을 명심해야한다. 이것저것 투자해서 하루에 50,60만원 벌면서 눈치보며 일 하는 것보다 당당하게 하루 100-150만원 버는게 훨씬 더 경제적,육체적,정신적으로 깔끔하다는 이야기다.

참고문헌

  • 네이버 텐프로 커뮤니티 “텐프로 이야기” 바로가기
  • 알라딘 인터넷 서점 “강남 룸살롱의 모든 것” 바로가기
  • 승리 생일파티 참석 룸살롱- 한국경제- 바로가기
  • 승리 팔라완 6억 생파 -디스패치- 바로가기

같이보면 좋은 글들

텐프로vs강남쩜오 세밀한 차이까지 분석을 해보자! 어느곳에서 근무해야할지 고민이라면?

텐프로 룸살롱에 대해 알아보자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