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지금 일을 하고 있거나 혹은 앞으로 일을 하고 싶은 친구들이 자신이 왜 부족한지에 대해서 모르는 경우들이 많다. 보통 이런 경우는 외모의 문제가 크기도 하지만 “술집”에 대한 진정성이 없기 때문이다. 술집은 단순히 알바 정도로 생각을 하고 단순 호기심 정도로 생각을 하고 접근하는 경우가 거의 대다수 이기 때문이다. 잘되는 친구와 그렇지 못한 친구들은 출발선부터 다르다고 생각을 하면된다. 진짜 원하는 것과 그렇지 않은 것의 차이정도 라고 생각하면 된다.
텐프로 전업과 알바의 개념⛱⛱✅✅⛱⛱✅✅
사실 아가씨들은 부장과 전무들이 하는 일에 대해서 별로 관심도 없고 잘 알지도 못한다. 그들이 어떻게 하루 일과를 하는지 어떤 업무를 중심적으로 하는지 또한, 어떤 고충이 있는지 알려고도 하지 않고 알고싶지도 않아한다.사실 오늘의 주제는 아가씨 입장이 아닌, 가게입장, 특히나 아가씨들을 관리하고 출근을 시키는 부장들 입장에서 생각을 해보는 것이 좋다
보통 출근하면 아가씨 출근체크하는게 가장 급선무이고 가장 중요한 업무 중 하나이다. 그 외 해야할 일들이 많지만 제일 중요한 것은 아가씨 출근이다. 정상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가게에서 가장 중요시되는 문제는 아가씨의 출근률이기 때문이다. 애들이 출근을 잘 하고 명단이 좋아야 손님들을 불러오는 마담의 업무가 쉬워지기 때문이다.
아가씨들의 출근률이 좋으면 평화로운 하루가 되겠지만 그게 아니라면 정말 쓸데없이 애들까지 전부 끌어모아야하기 때문에 사이즈가 되지 않는 친구라도 막 출근을 시키는 경우들도 많다. 일단 명단을 채워야하기 때문이다.그리고 부장들 입장에서는 가게에 나름 책임감을 가지고 꾸준히 출근을 하고 직업처럼 이 일을 대하고 지원금도 받고 , 어느정도 마이킹도 받는 친구들을 텐프로 아가씨라고 생각을 하고 관리를 한다.그 외 떠돌이들은 가게 아가씨라고 생각을 하지도 않고 그냥 방치하는 경우도 많고 어차피 출근하지 않을 거라는 걸 알기 때문에 정을 쉽게 주지도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