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프로에서는 마담이 구인광고 하지 않습니다.
텐프로에서는 마담이 구인광고 하지 않습니다.새끼마담도 마찬가지 입니다. 텐프로 같이 주대가 높고 굵직한 손님들이 오가는 곳은, 가게의 분업화가 명확합니다. 가게의 대부분의 영업을 주도하고 있는 대마담과 대마담을 보좌하는 새끼마담이 전체적인 분위기를 이끌어갑니다. 또한 부장들은 가게의 아가씨들을 정말 소중하게 관리를 하고 힘든 부분을 들어주고 해결해주는 역할을 하고 마담들이 영업을 잘 할 수 있게 모든 환경을 만들어주는 역할을 합니다
가게의 중심에는 전무가 있는데 , 전무는 세부적인 일을 하기 보다는 전체적으로 마담과 부장들의 사이를 견제하고 조화를 이룰 수 있게 해주는 핵심역할을 합니다. 마담의 고충이나 부장들의 고충 그리고 아가씨들의 고충까지도 들어주어야 하는 입장이죠. 가게의 실질적인 리더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모든 것들을 통솔하는 포지션이 사장입니다. 그러니 가장 힘듭니다
대마담들은 영업에 모든 시각이 맞추어져 있기 때문에 인터넷으로 구직을 하지 않습니다 .구글에 보면 “무슨 마담” “무슨 마담 텐프로 아가씨 모집합니다” 이런 것들은 전부 사기죠. 텐프로 모든 가게중에서 대마담이 아가씨를 인터넷 광고를 내서 구하는 경우는 제로입니다. 그럴 시간도 없고, 그렇게 해서 진짜 자신에게 필요한 아가씨들을 선별할 수도 없습니다. 그러니 그모든 것들은 부장들이 하는 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텐프로 광고를 보고 연락을 하더라도, 정말 “진짜 텐프로”인지 점검하는 자세가 꼭 필요합니다. 텐프로 가게의 위치가 어떻게 되는지, 시스템은 어떻게 되는지, 주소가 어떻게 되는지 명확하게 묻고 소통한 뒤 , 면접을 보는게 중요합니다.
요즘은 텐프로 광고라고 허위로 내놓고 대형쩜오나 퍼블릭 , 그외 3더블 가게에 소개를하는 찡데벌이 멤버들이 아주 많아요. 그렇기 때문에 텐프로로 혹하게 해서 면접을 보게 한 뒤, 느닷없이 사이즈 후려쳐서 하위 가게로 보냅니다. 이런 경우들이 많다보니 사이즈가 깔끔한 친구들은 텐프로 사이즈임에도 불구하고 텐프로로 직행을 하지 못하고 대형쩜오 같은 곳으로 흘러가 피해를 입게 되는거죠
물론 사이즈가 부족하고 형편없으면 어쩔 수 없지만, 사이즈가 좋은 친구들은 너무나 안타까운 상황입니다. 초보 아가씨들, 특히나 술을 한번도 따라보지 않았던 아가씨들은 아무 것도 몰라요. 그렇기 때문에 왠만하면 텐프로에서 일을 하려고 노력을 하고, 사이즈가 조금 부족하면 일프로 같은 가게들에서도 하는게 나쁘지 않습니다. 체계는 텐프로보다 훨씬 못하지만 그래도 대형쩜오같이 성매매를 적극적으로 원하고 룸 안에서 유사성행위를 시키려고 하지 않으니까요.
이쁜 친구들이 강남에서 일 할 수 있는 곳은 텐프로, 정일프로 밖에 없습니다 (정일프로는 3,4개 정도 됩니다)
그러니 가게 상호,주소, 시스템 정확하게 알고 가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텐프로에서 무슨 10%를 떼는건 없다.
나무위키보면 텐프로에서는 무슨 10%를 떼고 어쩌고 저쩌고 하는데 이런건 다 헛소리다. 그냥 “강남 유흥업소에서 가장 돈을 잘 쓰는 손님과 가장 이쁜 아가씨들이 합법적으로 근무하는 곳”이다 라고 정의하면 된다. 그리고 영업시간은 오후 8시-8시반부터 본격적으로 시작이되고 9시 넘어서 출근하는 아가씨들도 많다. 오후 7시부터 영업하는 곳은 대부분 “대형쩜오”같은 룸안에서 성매매 혹은 유사성행위를 하는 곳이다. 오후 7시부터 영업하는 곳은 하이가게가 아니다. 참고 바란다.
또한 텐프로에서는 마담이 구인광고 하지 않습니다…이게 절대적으로 중요하다.
강남에서 하이가게는 텐프로와 정일프로(3,4곳) 뿐이다.
아가씨가 벌어가는 만큼 벌어가는 것이고 가게에서 제외하는 것은 없다. 전무들이나 부장들이 전부 다 월급 체제 이기 때문에 아가씨가 아무 많은 방수를 봐도 유급 직원들이 벌어가는 돈은 “모두 동일하다” 즉 아무리 많은 아가씨들을 한 부장이 데리고 와도 그가 벌어가는 돈은 동일하다.
그러니 어떤 이들은 텐프로 전무와 부장들을 일반 회사 시스템으로 적용하고 이해하는 경우들도 많다. 아가씨 수입에서 관리자들이 떼가는 건 없다.
텐프로 알바와 면접을 어떻게 해야할까?
텐프로 알바와 면접을 어떻게 해야할까?에 대해서 알아보자. 일단 검색을 해서 관련자 번호를 얻은 다음에 연락을 취한다. 그리고 반드시 상호와 주소를 물어보는 것이 좋다. 또한 시스템을 물어본다. 텐프로는 현재 1대8의 시스템이다. 그러니까 아가씨 한명이 8방을 동시에 로테이션한다는 것.
상호,주소,시스템을 정확하게 인지한 후, 면접을 보러 가는 것이 좋다. 구글 사이트 같은 경우는 대형쩜오같은 성매매,유사성행위를 하는 가게에서 근무하면서 텐프로 키워드를 사용하여 홍보해서 낚는 경우가 많다. 텐프로에서 근무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텐프로에서 일 하는 것처럼 광고를 내서 “일단 오게 만드는 것”이다. 초보들은 이런 술수에 넘어가면 안된다.
텐프로 자체가 인터넷 광고를 거의 하지 않는다. 정말 1,2명을 제외하고는 하지 않기 때문에 정확하게 물어보는 것이 좋다. 텐프로가 어떻게 돌아가는지도 모르면서 면접을 본 뒤, 대형쩜오나 퍼블릭 같은 하위업소로 유도한다. 텐프로 면접을 보러 갔으면 그냥 텐프로 면접만 보면된다.
나머지 가게들은 언제든지 광고를 통해서 볼 수 있기 때문이다. 사이즈가 좋은 친구들은 무조건 텐프로 혹은 일프로 대마라인에서 일 하는게 좋다. 그외 가게들은 일을 하는게 쉽지가 않다. 정통의 텐카페 역시 완전히 무너져서 룸카페 형식으로 전환했지만 가게 박스 자체가 대형쩜오 박스와 섞여있어서 손님 퀄리티가 좋지 않다. 이쁜 친구들은 어떻게든 텐프로 인맥을 만들어 텐프로로 가라.
이쁜 친구들은 대우를 받으면서 일 할 수 있다. 텐프로 같은 경우도 투잡이 가능하고, 다른 직업을 가져도 되고, 주 1,2회 맘대로 나와도 된다. 그렇기 때문에 부담을 가지지 않아도 된다. 이전처럼 주 3,4일을 나와야 하고 지원금을 꼭 받아야 하고 세금을 받고..이런건 이제 없다.
그냥 깔끔하고 마르고 하얀 피부정도면 누구나 일이 가능하다. 통통해서는 안되고 (물론 일을 하면서 빼도 된다) 그러니 너무 쫄지말고 도전해보고 안되면 그때 일프로나 그외 카페들에서 일 하면된다. 아무리 아가씨 일을 하더라도 수위가 높은 방에 들어가서 일 하지 마라. 그렇게 일을 할 바엔 그냥 안하는게 나을거다. 상처받고 현타온다.굳이 돈 100만원 벌자고 영혼을 팔고 일을 할 필요는 없다.
이쁜친구들이 일 할 수 있는 가게는 몇군데일까?
강남에서 일 할 수 있는 가게들은 텐프로와 일프로 정도이다 , 일프로같은 경우도 정일프로 출신들 대마가 몇명이 안된다. 그러니 가게를 잘 보고 가는게 좋다. 짭텐과 짭쩜, 그리고 짭일프로도 많이 있으니 사이즈가 좋은 친구들은 오랫동안 근무한 관리자 밑으로 가서 일 하는게 좋다. 사이즈가 좋은 친구들은 경기게 휘둘리지 않는다. 아무리 경기가 힘들어도 사이즈가 좋으면 돈을 잘 벌어가고 일도 쉽게 할 수 있다. 그러니 사이즈가 좋은 친구들은 기회가 된다면 무조건 텐프로에서 시작하는 것을 추천한다.
밤일을 하는 아가씨여도 지킬건 지켜야 한다.
텐프로 주 1회 가능하다. 예전처럼 주 3,4일 나와야 하고 이런 건없다. 이제는 나이도 어린친구들도 많고 정말 나이대도 다양하다. 그래서 관리가 중요하다. 투잡으로 해도 되고, 정말 알바식으로 나와도 된다. (물론 사이즈가 된다는 전제 하에서다). 그러니 너무 시간이나 일 수에 제약을 받지 않아도 된다는 것이다.
정확하게 나오는 시간에 미리 문자를 주고 체킹을 할 수 있는 부지런함만 보여주면 된다. 단 하루 나오더라도 착실하게 출,퇴근 시간 지키고 일 하면 되는 부분이다. 옷을 무조건 명품을 입어야 된다는 부담감도 예전보다 많이 줄어들어서 일 하기가 최적화 된 장르가 바로 텐프로이다.
텐프로가 부족하면 일프로에서 일 하라
텐프로가 부족하면 일프로에서 일하라 입니다. 사실 텐프로와 일프로의 묶는 비용은 100만원정도 차이가 납니다.(풀 묶비용) 그렇기 때문에 꽤나 큰 수치죠. 텐프로 에서 잘 안되면 일프로 대마라인으로 일 하면 됩니다. 일프로도 손님이 그렇게 더럽게 놀지 않습니다. 깔끔한 손님들이 많죠. 물론 정일프로를 이야기 하는겁니다.
일프로도 정통에서 일을 오래한 마담이 있고, 짭 일프로에서 일했던 마담들도 많습니다. 그래서 3더블 가게에서 일 해야 하는 마담의 수준임에도 불구하고 일프로라고 바득바득 우기면서 호소를 하는 “일프로 호소마담들”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이즈가 괜찬고 깨끗한 이미지라면 분명하게 텐프로에서 일 하는 것이 가장 베스트이고, 텐프로 몇 번 나가보았는데 잘 안됬다 싶으면 일프로로 알아보시면 좋습니다. 일프로에서도 잘 안되면 사실 초보들이 갈데가 가라오케 밖에 없습니다.
초보라도 대형쩜오를 가면 그 수위를 견디기가 쉽지가 않습니다. 그냥 일 하지 않는게 좋아요.대형쩜오는 초보 아가씨들이 수위를 견뎌낼 수 있는 곳이 아닙니다. 성매매는 물론 방안에서 유사성행위를 하는 곳이기 때문입니다. 성병 걸립니다.
사이즈가 안되면 어쩔 수 없다
사이즈가 정말 처잠하면 아무리 초보라도 하이가게는 들어갈 수 없다. 그럼 그냥 bar에서 일 하거나 가라오케에서 일 하면된다. 혹은 3더블 가게 텐카페도 있지만 여기도 대형쩜오 박스들이 침투해버린 몇몇 가게들이 있어서 초보들이 학을 뗴고 그만두는 경우들이 있다. 그러니 가게를 갈때는 정확하게 어떤 가게인지, 시스템은 무엇인지, 상호는 무엇이며, 아가씨들이 어떤 스타일로 일 하는지 물어보고 많이 알아보고 가라. 그래야 나중에 불편한 일들을 겪지 않게된다. 괜히 이상한데 가서 고생하지 마라. 몸과 영혼을 팔아서 굳이 일 하지 않아도 된다.
괜히 돈 몇푼 더 벌려고 대형쩜오같은 성매매, 유사성행위가 일반회 된 곳에서 일 하면 나중에 몸에 큰 상처를 얻을 수 있다. 지금 당장 벌어야 하는 돈 몇푼 때문에 굳이 힘들게 일을 하는건 올바른 선택은 아니다.
1 thought on “텐프로에서는 마담이 구인광고 하지 않습니다.”